마케팅 대행사도 쉽게 못하는, '구글 1위 블로그' 만들기! (구글 SEO)

· 9 min read
마케팅 대행사도 쉽게 못하는, '구글 1위 블로그' 만들기! (구글 SEO)
TV Wall 02

따라서 저는 단 하나의 마케팅만 해야 한다면 무조건 SEO 검색엔진 최적화를 할 것입니다. 프레임 속도는 1초당 사진이 몇 장 지나가게 할 것인지, 그 속도를 뜻한다. 영상은 수많은 사진이 빠르게 지나가며 움직이듯 보여지는 형태다. 스크린 레코더, 화면 비디오 레코더, 비디오 편집기, 라이브 스트리밍 화면과 같은 수많은 기능을 갖춘이 화면 녹화 앱은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을 쉽게 추출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 스트리밍 비디오 레코더를 사용하면 스트리밍을 시청할 때 오디오와 비디오를 동시에 녹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보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테니 잘 몰라 관련 정보를 찾고 계신 분들은 다음 설명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할게요, 항상 감사합니다 ! 미스터 비스트'로 잘 알려진 유튜버 지미 도널슨의 '오징어 게임' 실사판 콘텐츠. 사람을 끌어들이는 멘트라거나 임팩트가 없으면 잘 안 봐요. 인트로도 너무 과하면 안 돼요. 또 다른 YouTube 스트리밍 리퍼는 OBS 입니다. 다행히 전원생존이 확인되며 부활 가능성이 생겼지만 잔해를 수거한 트레버가 딥웹으로 추락하면서 또 다시 미지수 상태가 되었다. 특히 프리지아는 “사실 나는 되게 혼자 두렵고, 무섭고 그랬는데 다시 하면 된다 프링이들이 있으니까”라며 새롭게 시작하는 심경을 밝혔다. 2022년 5월부터 조회 수 5만 회가 넘는 영상들에 '가장 많이 다시 본 장면'이 표시되고 있다. 각 해상도마다 영상 크기가 다른데, 가장 낮은 화질인 240p정도로 업로드 하고 싶다면 영상 크기를 '426x240'로 설정하고, 360p로 업로드하고 싶다면 '640x360'크기, 480p로 업로드하고 싶다면 '854x480',720p로 업로드하고 싶을 경우 '1280x720'로, 1080p 업로드는 '1920x1080', 1440p 는 '2560x1440', 2160p 업로드는 '3840x2160'크기에 맞춰서 렌더링 하면 된다.

File:Imediamatrix-Online Marketing.gif - Wikimedia Commons

영상 편집을 마치면, 하나의 완성 영상으로 뽑아내는 인코딩 과정을 거치게 된다. 채널을 개설해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나면 꼭 편집을 해야할 일이 생긴다. 녹화하려는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을 엽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여 YouTube Live 스트리밍을 시청하고 화면을 쉽게 녹화하려는 경우 AZ Screen Recorder 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Mac 컴퓨터에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을 저장해야하는 경우 두 개의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 레코더를 공유합니다. 워터 마크없이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을 녹화하려면이 강력한 Mac용 스크린 레코더를 놓칠 수 없습니다 . 1 단계. YouTube Live 스트리밍을 열고 동영상을 녹화 할 URL을 복사합니다. 커피캣: 유튜브 마케팅을 진행할 때 해야 할 것들, 반대로 하지 말아야 할 것들, 실제 강연 시에 자주 들어오는 질문 위주로 미리 정리하려고 해요. 유튜브 수익구조의 허와 실에 대해서 이해합니다. 지미 도널드슨은 지난 2년간 유튜브 수입 1위를 차지해온 11세의 장난감 유튜버 '라이언 카지'를 제치고 새롭게 1위에 올랐다. 미스터 비스트'로 더 유명한 유튜버 지미 도널드슨이 지난해 유튜브로 5400만 달러(약 641억원)를 벌어 세계 최고 수준의 수입을 올렸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이 외에도 격투기 콘텐츠를 선보인 유튜버 제이크 폴은 4500만 달러로 2위를 차지해 지난 2018년 이후 처음으로 순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그의 형제이자 복싱 챌린지를 벌이고 있는 로건 역시 1800만 달러의 수입을 올려 지난 2017년 이후 처음으로 9위를 차지했다. 실제로 장난감 콘텐츠, 뮤직비디오 콘텐츠 등을 통해 인기를 끌고 2800만 달러를 벌어들인 러시아의 일곱 살 유튜버 나스탸만이 유일하게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린 여성 유튜버였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어떤 장비를 활용해서 어떻게 영상을 만들고 편집할지에 대한 체크리스트, 유튜브 영상 문법 등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영상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추억을 간직하거나 유튜브에 업로드 목적 등으로 영상을 제작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어떤 정보를 얻기 위해 인터넷 검색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포털 사이트보다는 유튜브나 여타 다른 동영상 검색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이 훨씬 많아지고 있다는 뜻입니다. 대화할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E에서 I로 변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카메라도 어색하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첫 번째 약속은 "6분"입니다. 70k 이하로 하여 포스팅하는 편 입니다. 5단계. 기본 인터페이스로 돌아가면 "REC" 버튼 을 클릭 하여 녹음을 시작합니다. 3 단계. 녹화하기 전에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설정"을 클릭하여 녹화된 비디오의 출력 형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을 클릭하여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4 단계. "녹화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화면에서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 녹화를 시작합니다. 1단계. EaseUS RecExperts를 시작합니다. 딱 5분만 투자해서 이어지는 내용을 읽어보시고 여러분의 채널을 직접 분석해보신다면, 내가 어떤 것부터 바꿔야 하면 좋을지 금방 감을 잡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라는 질문에 대답은 결국 계속 아이디어 발견하려는 노력과 촉을 기르는 것입니다. 다만 제가 원하는 것은 이런 URL이 노출되는 대신 몇 분 몇 초 형식의 타임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오늘 뭘 알려드릴게요’가 아니라 ‘당신에게 어떤 식으로 도움이 되는 뭘 주겠다’ 이런 식으로 내용을 초반에 배치하는 것은 꼭 지켜져야 한다고 봅니다. 일부 회사에서 알고리즘을 수정하려고 하지만, 어떤 식으로 수정할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꽃배달", "집수리" 등 일부 한정된 생활 관련 키워드에서 이러한 경향이 두드러집니다. 따라서 당신의 썸네일이 오로지 클릭을 유도하기 위해서 너무 자극적이거나 일부 시청자에게 혐오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면 재고해야 한다. 갈증을 해소해줄 크리에이터가 있다면 트렌드로 자리 잡을 거라 생각합니다. 분명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유튜브를 시작한 후에 6개월 내에 90%가 포기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유튜버로서 성공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지금 세대가 감정을 드러내는 것을 두려워서 낯설어한다지만 감정을 지닌 사람이니까 그에 따른 표현 욕구가 있을 거예요. 너무 당연한 것을 적었나요? 유튜브용 영상 표준 비율은 가로로 긴 ' 구글seo (가로):9(세로)'다. 이때는 반대로 9(가로):16(세로) 비율로 영상을 만들면 된다. 만약 가로 세로 비율이 이와 다를 경우 시청자 기기에 맞는 크기로 유튜브 플레이어가 자동으로 맞춰지니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으나, 일반적인 경우 16:9 비율에 맞춰 영상을 만들면 된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굉장히 잘못된 방법으로 인터넷에 올라와 있지만 않다면, 구글은 당신의 콘텐츠가 어디 있는지 알고 있다. 구글 애드센스나 카카오 애드핏 최적화를 하려면 용어의 뜻을 알고 있어야 생각을 키워갈 수 있을테니, 제목에 적은 용어들의 뜻을 적어놓겠습니다.